[생활과 윤리] 혜윰 수능윤리 연구소 6평 분석서 내용 수정 (중요)
저희는 2021 EBS 수능특강의 입장에 따라 6평 분석서를 작성하였으나, EBS 수능특강이 해당 내용에 대해 정오표를 냄에 따라, 내용의 수정이 불가피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과거 EBS 수능특강의 서술에 따라 싱어가 인간과 동물의 이익관심에 대한 동등한 대우를 주장한다고 적었으나, EBS의 수정된 입장에 따르면 싱어는 인간과 동물의 이익관심에 대한 동등한 고려를 주장할 뿐 그 동등한 대우를 주장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므로 저희가 올려드린 6월 모의평가 분석서의 18~19p에 서술돼 있는 "[심화 주제 분석] 싱어 사상에서의 동등 고려와 동등 대우 개념"의 내용을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은 정오표에 반영해 두었습니다.
수능 하루 전 이런 중요한 공지를 뒤늦게 올려드리는 점 죄송합니다. 저희의 자료를 사랑해주신 수험생분들께서 내일 최고의 성적을 거두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0 XDK (+51,000)
-
51,000
-
6,7,8 월 영어 2 -> 4 영어 goat 님들 구제 부탁드립니다… 2
작수 영어 4등급을 받고 최대한 끌어 올릴려고 단어장 15화독 정식T 구문강좌...
이거 때문에 참 여러번 골탕먹었었죠 망할 ebs..
정정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 거두시길 바랍니다!
혜윰님 질문있어요 ㅠㅠ
싱어가 동물을 인간을 위한 자원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볼 수 있을까요?
동물실험에 대한 논의는 더 큰 이익을 산출하기 때문에 예외적으로 허용하는 것인데.. 이걸 자원 활용에 대한 근거로 볼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