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anism [376046] · MS 2011 · 쪽지

2013-09-02 23:00:37
조회수 5,024

내일이면 9월 모의평가네요

게시글 주소: https://i1000psi.orbi.kr/0003816541

안녕하세요 hwanism 입니다.

내일이면 벌써 9월 모의평가네요, 수능도 몇일 남지 않았고 이제 정말 중요한 마지막 시험을 코앞에 앞두고 있네요.
다들 떨리시죠? 뭔가 자신감 같은 느낌도 들지만, 못보면 어떡할까 두려움도 들고, 시험을 피할 수만 있다면 피하고 싶은 마음도 들고..
저도 9월모평만 2번(고3,재수)때 봤는데 아직도 그 때를 기억해보면 뭔가 불안하면서도 잡생각도 많아지고 괜히 오글오글 해지는 느낌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결국 여러분이 노력한 만큼 시험성적은 나올거에요. 
자신이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했다면 그만큼 성적은 올라있을 것이고, 만약 노력하지 않았으면 뭐 어때요? 지금부터 3개월이나 남았는데 노력하면 되죠.

내일 시험장에서 최선을 다하시고 자기자신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연습만 해오세요.
그 시험장에서 느끼는 모든 느낌과 상황이 수능 시험장에 그대로 들어날 거에요.
내일 국어시험을 보는데, 글이 읽히지 않았다. 그렇다면, 자신의 국어 능력을 다시한번 점검해볼 필요가 있는거에요
영어를 보는데, 내 실력보다 상황대처가 되지 않았다, 그러면 자기 실력이 자신의 생각보다 낮았던거죠.
수능을 보기전 마지막 모의평가 입니다. 내일 성적이 높길 기대하지마세요.보다 중요한건 9모평은 자신의 마지막 약점을 체크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내일 모두 시험성적이 높기 보다는, 시험 성적을 높게 만들 수 있는 시험을 보시길 바랄게요! 모두 파이팅!

PS.9월 모의평가 성적에 따라 수시 논술전형 가이드라인을 제시해드리고, 상담해 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도 계속되는 질문을 받고 있는데 내일 9월 모평이후에 성적을 가지고 상담을 받고 싶으시면 저에게 쪽지를 보내주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