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럭스 컨설팅 공식 계정 [974081] · MS 2020 (수정됨) · 쪽지

2021-11-25 15:52:15
조회수 8,695

[크럭스팀] 22정시 컨설팅 예약 안내

게시글 주소: https://i1000psi.orbi.kr/00040918470



11월 29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크럭스 팀의 컨설팅예약이 오픈됩니다.

예약은 선착순으로 마감이되니 최대한 빨리 들어가셔서 원하는 시간대를 선점하시길 바랍니다.


 
 

예약은 PC와 모바일 모두 가능하나, 되도록이면 PC를 통한 예약을 추천드립니다.


 
11/29(월) 2:00pm 예약 open


크럭스팀 안내 :

 https://ipsi.orbi.kr/consult/crux2022


크럭스 유의사항 및 예약결제 : 

https://ipsi.orbi.kr/consult/crux2022/guide
 
 


 
 

몇가지 사항을 당부드리겠습니다.


 
 

1. 신청하실때 날짜와 시간을 신중하게 체크해 주십시오.


변경 과정이 다소 복잡하기 때문에

처음 신청하실때 신중하게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파이널콜 진행을 위해

본인이 희망하시는 대학의 원서 접수 마감 기간보다

최소한 2일 전에는 대면 상담을 신청하셔야 합니다.

서울대, 연세대, 경인교대 등 일찍 마감되는 학교는 꼭 확인하셔서 차질없도록 신청해 주십시오.

 


 
 

2. 파이널콜안내


일찍 원서를 마감하는 학교들은 그 학교의 일정에 맞춰 개별연락을 드릴 겁니다.

일반 파이널콜은 1/2 ~ 1/3 예정되어 있으며, 상담을 받으셨던 순서대로 연락이 갈 예정입니다.

파이널콜의 특성상 늦은 밤과이른 아침에 이뤄질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3. 
예약신청 완료확인 방법


오르비 입시원 페이지 -> 구매내역에서 완료 여부 확인이 됩니다.


- 구매 내역에, 신청하신 내용이 들어가 있다면-> 신청 성공


- 구매 내역에, 아무것도 뜨지 않는다면-> 입금이 아직 안되었거나, 몇분 후에 다시 들어가시면 확인 가능






4. 카드결제가 아닌 계좌이체인 경우

시간 지정 이후 20분 안으로 결제를 안할시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점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올해 2022학년도 정시와 관련하여.


 2022학년도 입시가 문이과 통합, 국어 선택 과목, 수학 통합, 영어 간접연계 확대, 약대 도입, 정시 정원 확대 등으로 불확실성이 크다고 예측됐던 가운데에 수능이 매우 어렵게 출제된 상황입니다.


그런 점 때문에 수능 이후에 많은 혼란에 휩싸여 대항해시대에 망망대해에 놓인 상황에서 거대한 파도를 맞닥뜨린 것처럼 많은 수험생분들께서 눈앞의 상황도 예측하기 어려운 막막한 상황에 놓인 듯합니다.


그러하여 크럭스 팀에서는 입시의 첫 단추라고 할 수 있는 최상위권 입시를 꿰며 올해 2022학년도 정시를 대비하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많은 자료를 저희 크럭스 컨설턴트들을 통해 올려드릴 예정입니다.


이과에서는 현재 메디컬 구간, 특히 많은 수요가 몰려있는 의치한 구간을 중심으로 굉장히 혼란스러운 상태이며, 거기에 메디컬 전체 구간에 큰 영향을 주는 약대가 과연 어느 범주에 놓일지조차 정확히 잡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보입니다.


그래서 메디컬, 특히 의치한 구간에서 주의해야 할 점수대(대략 국어 수학 원점수 185점 내외)에서 어떤 전략을 세우고 들어가야 할지, 그리고 약대 범주는 어떻게 잡힐지 등과 관련하여 글을 작성할 예정입니다.


문과에서는 수학 통합에 따라 확통을 어떻게 평가해야 하는지가 가장 큰 이슈이자 가장 큰 논란거리입니다.


지금 문과에서 발생하고 있는 문제들, 예컨대, 최상위권에서 서울대 및 문과 메디컬을 도대체 몇점 정도일 때 쓸 수 있는지, 연고대에서 상경계/사회대/인문대 적정은 도대체 어느정도인지, 서성한 구간에서는 왜 특정 학교[구간]에서 후하게 잡히는지, 그 아래 중경외시에서는 왜 이렇게 합격 예측 스펙트럼이 예년보다 넓은지 등등이 다 확통의 영향력을 정확하게 못잡고 있어 발생하는 문제들입니다.


그러하여 크럭스 팀에서는 이러한 확통의 영향력을 어떻게 바라봐야 하는지를 중심으로 위와 같은 문제들을 하나씩 조목조목 따져볼 예정입니다.


거기에 교차지원에 대해 여러 예측들이 존재해 문과와 이과 모두에서 불안감이 있는 상황입니다.


크럭스 팀에서는 과연 교차지원이 과연 실익이 있는지, 실익이 있다면 과연 그 교차지원은 어느 정도까지 가능할지 등을 학교 구간별로 나누어 대략적인 시나리오를 상정하여 확인해볼 예정입니다.









 "최상위권 입시는 Crux 하세요"

https://ipsi.orbi.kr/consult/crux2022

11/29(월) 2:00pm 예약 open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