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에서 원룸 잡고 독하게 공부하실 남자 구합니다.(장수생 환영)
저는 29살 장수생이구요.
학원서 영/수 가르치고 있습니다.
서울대 의대 목표로, 원점수 만점 목표로 공부 중입니다.
작년부터 공부를 했는데요.
학원 수업을 하러 나가야해서, 천안 외 지역을 벗어나지 못합니다..
그래서 천안에 있는 학원들을 쭉 돌아댕겨 봤는데, 재종반은.. 너무 비효율적이라 생각하고, 두정 도서관은 흡연과 비매너가 좀 많고, 독서실이나 독재쪽은 비용 대 효율면에서 마땅한 곳이 없더라구요.(집이 두정동)
그래서 고민을 한 끝에, 30~35 월세 하나 잡아서 같이 공부하려고 합니다.
노량진에서 원룸에 모여서 공부하듯이, 원룸 하나 잡아서 하루 종일 공부 하는겁니다.
대략적인 계획을 짜봤는데요.
1. 하루 순공시간 13시간 이상
2. 일주일에 두번정도 영어 스터디 생각.(수특, 인수, 수능 기출) - 이 부분은 제가 끌고 갈겁니다.
3. 모든 공과금은 1/n(원룸 보증금은 제가 냅니다.)
4. 중도 탈락 대비용 보증금제도 시행 - 인원을 3명으로만 구성할건데.. 나가면 곤란해서 그렇습니다.(3명 모두 각서를 쓰고 시작할 생각입니다.)
5. 듣기는 매일 같이하고, 영단어는 서로 test 만들어 줘야함.
6. 09:00 ~ 23:00 공부 시간 계획. 중간 중간 쉬는 타임 외에는 잡담 금지.
독재 학원 처럼 운영할 겁니다.
7. 커리큘럼은 각자 짭니다. -> no touch 입니다.
8. 원룸에 화이트보드와 탁자 하나 놓고, 국어 비문학 지문이나 영어 변형독해 포인트 같은 부분들을 정기적으로 시간 정해서 토론할 생각입니다.
(모든 스터디는 시간을 정해서 할겁니다. 개인 커리큘럼에 방해 없도록요.)
9. 두정동 근처 사시는 분만 받습니다.(다른 동에 사셔도, 두정동까지 오실 수 있으면 상관 없어요.)
10. 원룸에서 생활하는게 아니라, 노량진에서 강의실 빌려서 책상만 두고 스터디룸으로 활용하듯이, 원룸은 스터디 장소입니다.
잠은 집에서 주무시고, 식사는 각자 해결하면 됩니다.
11. 진짜 열심히 하실분만 오셨음 좋겠네요.
-----------------------------------------------------------------------
제가 생각한 방향은 이정도 이구요.
더 생각해야할 부분들은 해가면서 맞춰가려고 합니다.
남자만 구하구요. 문과생은 2-3 등급 이상, 이과생은 의지만 있으시면 됩니다.
(저는 작년 문과 준비했다가 올해 이과로 갈아 탔습니다. - 작년 성적이 나쁘진 않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의지 입니다.
공부 하면서, 제가 한 공부법들(노트, 백지복습, 단어 외우는법, 사전 활용법, 기출분석법)을 얼마든지 공유 해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정말 마지막 도전이란 생각으로 절실하게 미친듯이.. 정말 미친듯이 할 분을 구합니다.
비용은 낮추고, 독재의 효율은 올리고, 긴 레이스를 완주하기 위한 방법이라 생각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ㅎ
관심 있으신분은 veritas1224로 카톡 주시거나, 쪽지 or 댓글 남겨주세요.
(c.f - 제가 오르비를 자주 들어오지 않아서요. 하루 한 두번 들어와서 확인하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검치 검치콘 하길래 뭔가 했는데 검정치마일줄은 몰랐던것이에요..... 나도 콘서트...
-
AOMG콘서트 5
모레 티켓팅성공하면 아마 혼자갈듯한데 혼자 콘서트가는거 어케생각함?
-
그냥 일리네어 콘 관련 글 보이길래..ㅎㅎ
-
저 토요일날 아이유콘서트가요 부럽져?? ㅎㅎ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